IT/과학

[포토] 주말 맞은 제 28회 '2019 서울국제영상사진전', 내일까지 개최

지난 5월 30일부터 오는 6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서 개최

 

지난 5월 30일부터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28회 서울국제사진영상전 (P&I 2019)이 주말을 맞아 관람객으로 붐비고 있다.

 

이번 P&I 2019 전시회 컨셉은 최신 트렌드에 맞는 컨텐츠 구성 및 전시 규모 확대이며 캐논, 소니, 니콘 등이 확정, 3개사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를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최초의 행사이다. 게다가 삼양렌즈, 탐론렌즈 등 주요 써드파티 렌즈 업체 참가 및 삼각대, 필터, 가방 등 다양한 기자재업체들이 600여개 부스가 참가할 예정이다.
 

 

게다가 올해부터 P&I 전시장 내에서 1인미디어 특별관 ‘Creators World’ 이 개최되며 차세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전시회를 목적으로 ‘Creative School’ 과 ‘Creative Studio’ 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Creative School’은 다양한 분야의 현직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출강하는 세미나로 분야별 컨텐츠 제작, 카메라 기자재를 활용한 영상 스킬 공유 등 교육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으며 ‘Creative Studio’ 에서는 최고 사양으로 구성된 1인 미디어 스튜디오를 직접 체험 가능하다. 차세대 크리에이터들에게 교육부터 체험까지 원스톱 솔루션 형태로 진행되는 ‘Creative World’ 는 국내 유일무이한 콘텐츠로 올해 P&I 2019에서 야심차게 준비하였다.

이 뿐만 아니라 각종 사진전 및 주요 제조사의 각 부스에서 진행되는 원포인트 레슨, 촬영 기법, 스튜디오 마케팅 등 다양한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다. 예술 사진 전시회 ‘SEOUL PHOTO’ 에서는 평양 사진전, 올림푸스 카메라 사회 공헌 사진전 ‘I AM CAMERA’, 이탈리아 영화 사진전 등을 주제로 다양한 예술 사진을 선보일 계획이며, 한국방송촬영인연합회에서 개최하는 촬영인 CONFERENCE에서는 전문 촬영 감독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최신 촬영기법 등 프로페셔널을 위한 세션뿐만 아니라 1인미디어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도 영상 촬영에 도움이 되는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서수빈 기자

청소년 기자단 '혜윰' 대표이사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