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KEG 대통령배 경기도지역 어나니머스 ,전진우 경기도 대표 로 전국본선으로

 

Keg (대통령배) 경기도 지역 본선이  20일 카트라이더 ,오디션,리그오브레전드,배틀그라운드 4개의 인기종목으로진행하였다.

 

대회 운영은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팀이 8강전에 올라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리그오브레전드 종목은 아현산업정보고등학교 소속팀인 어나니머스가 우승 차지하였으며  따균팀은 2대1로 역전 패를 당하였다.  카트라이더종목에서는 전진우 선수가 우승 ,김상수선수가 준우승을 하였다. 개인전은 준우승까지 전국본선에 출전하며  단체전은 우승자만 전국본선에 참가하는 방식이다.

 



준우승을 차지한 따균팀 박예찬감독은  "결승전까지 전승을 달리고 있었고 1세트에 압도적인 차이로 손쉽게 승리했는데 2세트 3세트를 연이어 내주어 아쉬운게 컸고 이런대회를 처음출전하는 이병석선수나 서성훈선수 잘해준게 결승진출에 핵심요인 이였으며 우승을 차지한 어나니머스(아현산업정보고등학교)팀이 꼭 전국본선에서 종은 성적 거두었스면 좋겠습니다"고 말했다.

 

 

대망의 대통령배 KeG 전국결선은 8월 17일(토), 18일(일) 양일간 양일간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다. 종합 우승 지자체에는 대회 우승 트로피와 대통령상이 수여되며, 정식 종목 1위 입상자에게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이 수여된다. 총 상금은 4,810만원이다. 대회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유망주 발굴과 아마추어 e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2007년 시작된 최초의 전국 단위 정식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다.  2009년에 대통령배로 승격되었으며, 전국 16개 광역시·도가 모두 대회에 참가하고 있다. 정부가 참여하는 전국 단위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중 13년 동안 매년 개최된 대회이며 아마추어 최대규모의 e스포츠 대회이다.

 

 

 

자료제공=KEG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