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아시아 최대 "서울 카페쇼".

당신이 다음 주인공입니다.

여러분은 커피 좋아하시나요? 세계에서 1인당 커피를 가장 많이 소요하는 나라가 우리나라 바로 '대한민국'입니다. 커피의 매출량은 매년 늘고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카페 창업을 고민하곤 합니다.

2019년 11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아시아 최대규모인 카페쇼가 열립니다. 한국인 답게 전시회 시작부터 많은 인파가 몰렸는데요. 저 역시 참관 해보았습니다. 

장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1층과 3층에서 열리며 참가비는 1일권 18,000원, 다일권 36,000원입니다. 사전등록 할시 무료로 참관 가능합니다. 

11월 7일과 8일은 비즈니스 담당자만이 참가 가능하지만 9일과 10일은 일반인들도 참가 가능합니다. 

이번 서울 카페쇼의 컨셉은 '에코'입니다. 요즘 환경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오면서 중요성도 더욱 올라간 것 같습니다. 이번 컨셉이 환경이기 때문에 친환경 빨대, 친환경 컵홀더, 대나무 컵, 텀블러, 에코백 등 여러가지의 환경보존 아이템들이 많이 소개되었습니다.  컨셉인 에코 뿐 아니라 월드 커피 리더스 포럼 (World Coffee Leaders Forum), 서울커피페스티벌, 체리스 초이스, 카페쇼 엑셀렌스 어워드, 경연대회 등 많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서울카페쇼의 협찬사는 '모닌', '지에스씨인터내셔날(주'), '네스프레소', '(주)엠아이커피', '커페앳웍스', '(주)스트롱홀드테크놀로지','타바론코리아 주식회사', 'SPC 삼립'이 있습니다. 

한국 카페에 발전을 기여하는 중소기업, 중견기업등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라며 서울카페쇼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 1층에는 디저트, 음료, 베이커리 등이 많은 반면 3층은 커피 원두, 차, 커피 머신 등의 상품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