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실

청소년 기자단 '혜윰' 취재·보도 요청 및 협약사 체결 안내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바랍니다.

청소년 기자단 '혜윰' 사무국 대외협력팀·보도국 취재관리팀입니다. 

 

우리 기자단은 2018년 1월 창단된 청소년 언론 비영리단체입니다.

우리는 청소년 언론의 활성화와 대외활동 경험과 소통의 장 창출, 언론 교육 및 청소년 행사를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취재 요청 안내]

우리 기자단은 전국 각지에서 청소년 언론인들이 직접 취재하고, 기사를 작성하며 청소년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기자단 '혜윰'의 기자들이 직접 취재하고 기사를 작성해주길 원하신다면 공식메일 (official@hyeyum.or.kr)을 통해 행사 개요 등 자세한 내용을 작성하시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기자단 측에서는 사무국을 통하여 소속 기자들에게 취재 요청이 들어온 사항을 공지할 뿐, 취재 희망자가 없을 시에는 취재 요청이 성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도 요청 안내]

기자단에 보도 요청이 올 시, 기자단 보도국 기사관리팀을 통하여 담당자가 기자단 공식 계정으로 보도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보도자료 양식에 맞추어 기자단 공식 메일(official@hyeyum.or.kr)로 요청해주셔야 하며, 모두 보도되는 것이 아니라 보도국 기사관리팀의 검토를 통해 본지 편집방향과 다를 경우, 보도 요청은 임의 거절될 수 있습니다. 

 

[방송국 방청, 패널 참여·행사 참석 초청 안내]

기자단의 소속 기자들이 귀사의 방송국 방청, 패널 참여·행사에 참석할 수 있도록 초청해주신다면, 감사히 초청에 응하여 사무국을 통하여 소속 기자들에게 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 행사 개요 등을 담아 기자단 대표 번호 (0507-1307-0546) 혹은 기자단 공식 메일 (official@hyeyum.or.kr)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청소년 관련 행사나 단체에서 우리 기자단을 초청해주시면 우선적으로 공지하여, 소속 기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다만, 기자단 측에서는 사무국을 통하여 소속 기자들에게 공지할 뿐, 희망자가 없을 시에는 참석자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협력사 제의·MOU 체결 안내]

우리 기자단과 뜻을 함께하고 함께 발전해갈 협력사를 모십니다. 

MOU 체결 시 기자단에서는 귀사의 활동 내용 등을 담아 홈페이지에 기자단 공식 계정으로 보도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기자단 공식 메일(official@hyeyum.or.kr)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라며, MOU 체결과 관련한 업무는 대표이사가 직접 담당합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