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 5회 서울장미축제

1000만송이 장미와 멋진 공연,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소개합니다.

 2019년 5월 24일(금)부터 5월 26일(일)까지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천에서 장미축제가 열렸습니다.

올해로 5회를 맞고 있는 장미축제는 200만 관람객과 1000만송이의 장미들이 함께 합니다. 

24일은 '장미의 날'을 주제로 하여 수림대 장미정원 무대, 댄스& 뮤직가든 메인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서울시 구립 여성합창단, 리틀합창단, 초청가수 등 장미축제의 개막을 알리는 신나는 무대가 있었습니다. 초대가수는 김연자, 김범룡, 김훈, 강소리, 이동준 가수분들이 있었습니다.

25일은 '연인의 날'을 주제로 10cm, 벤, 데이브레이크, 우자앤쇄인 등 젊은 연령층에 인기있는 가수들로 무대가 꾸며졌습니다. 서울시 소년소녀 합창단, 학생 오케스트라 공연 등으로 밝은 분위기였습니다.

26일은 '아내의 날'을 주제로 버스킹 공연, 장미 음악회로 양수경, 포지션, 양희은 등 아름다운 목소리의 가수들이 초청되어 음악회를 열었습니다.

그 외의 상설 프로그램으로는 거리공연, 중랑구 중소기업이 만든 먹거리, 국제교류관, 단체 먹거리부스, 장미에 관한 모든 것이 있는 로즈마켓 등이 있었고  뷰티가든으로 불리는 메이크업, 한복, 장미 포토존, 목동천 장미공원 등으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참여 이벤트로는 장미 반려나무 입양가 있었고 사진 공모전에는 서울장미축제 콘셉트인 'Rose garden & Rose picnic'을 표현한 작품을 모아 공모기간을 여는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공연과 행사를 즐기셨다면  장미전망대, 수림대 장미정원, 장미신전, 장미분수 공원, 장미별장 정원, 장미터널 등 장미로 만발한 곳이 있으니 아름다운 장미가 가득한 장소에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울장미축제를 여유롭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5월 17일~23일, 5월 27일~ 6월 2일까지 리틀로즈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방문 해보시고 내년에 있는 서울장미축제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