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단 활동

3기 기자단의 시작과 기자단의 키트

혜윰의 3기 기자단 키트를 살펴보다

청소년이 주체기 되어 이끌어가는 기자단 혜윰이 지난해 12월 1일부터 제 3기 기자단 모집을 진행하였다. 그리고 이번 모집은 역대 가장 많은 지원 숫자를 기록하며 조기 마감이 되었고, 총 34명의 기자들이 1년 동안 혜윰 소속 기자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각자의 포부를 가지고 만나게 된 혜윰 기자들은 본래 2월, 서울에서 첫 발대식을 가질 예정이였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발대식은 취소가 되었다. 이에 서수빈 혜윰 대표이사는 기자단의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응원을 말씀을 전했고 기자단 키트는 각자의 자택으로 배송을 진행하였다.

 

 

혜윰의 청소년 기자들이 활동할 때 유용하게 사용될 기자단 키트는 기사 작성 가이드라인을 포함하여 기자단 프레스카드와 노트, 볼펜 그리고 서수빈 혜윰 대표이사가 기자단에게 선물한 혜윰의 로고가 박힌 스티커로 구성이 되어있다. 기자증을 통해 앞으로 기자들은 자신의 소속을 밝히며 보다 더 매끄러운 취재가 가능할 것이고 블루 컬러의 노트와 볼펜도 취재를 진행할 때 유용하게 쓰일 것이다.

 

 

3기 기자단은 3월 1일부터 혜윰 소속 기자로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다양한 주관과 뜻을 가진 혜윰의 기자들이 앞으로 써내려갈 다양한 기사들과 활동이 더욱 기대가 된다. 

배너
배너
배너